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미나 페로넨은 어떤 브랜드?

by 빌리키드 2021. 1. 2.
반응형

미나 페로넨은 어떤 브랜드?

미나 페로넨은 1995년 아키라 미나가와가 설립한 패션, 섬유 전문 브랜드입니다. 미나 페로넨에서 미나는 그녀가 19살의 나이로 핀란드에 처음 방문했을 때 감명받았던 스칸디나비안 문화에 영향을 받아서 설립자인 미나가와 나 자신을 뜻하고, 페로넨은 나비라는 뜻으로, 나비의 날개와 같은 아름다운 디자인을 만들기 위한 소망의 뜻으로 붙였다고 합니다. 미나 페로넨 브랜드는 패션을 넘어서 라이프 스타일까지 제시하는 브랜드라고 볼 수 있습니다.

 

미나 페로넨의 패턴작업물들을 보면, 스칸디나비안 특유의 따뜻한 감성과 일본 특유의 디테일함의 장점만 느껴지는 느낌이고, 패턴들이 패턴 밖의 나에게 말을 거는듯한 느낌을 받습니다. 

 

옷감의 상태였을 때 정적이었던 패턴들이 옷으로 바뀌면서 조금 더 생기를 얻고, 디자인 자체가 위트있고 보고 있기만 해도 미소가 지어지게 만드는 느낌입니다. 현재 네이버를 통해서 직구 가능한 미나 페로넨 아이템인 미나 페로넨 키링에 대해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미나 페로넨 키링

이탈라 라는 브랜드와 미나 페로넨이 콜라보한 키링입니다. 4가지 패턴 중에서 구매 시 한 가지 패턴이 랜덤 하게 오는 형태이고, 면, 린넨, 아크릴, 울, 실크 등 다양한 소재를 믹스했고, 미나 페로넨 특유의 따뜻함이 느껴집니다.

 

가격대는 116,700원으로 다소 가격대가 나가는 편인데요. 하지만, 국내에서 미나 페로넨 아이템을 쉽게 구할 수 없다는 점과 4가지 패턴 모두 희소성이 있다는 점 때문에 미나 페로넨에 관심이 있으셨다면 한 번쯤 구매하셔도 괜찮을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