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정보

바디닥터스 락티움 특징, 부작용

by 빌리키드 2021. 1. 10.
반응형

핵심 포인트

- 식약처 수면건강 기능성 인증 락티움 300mg 함유로 수면 입면 시간(잠드는 시간) 감소, 총 수면 시간 증가, 입면 후 각성 시간(깬 시간) 감소, 수면 효율 증가 임상을 받은 제품

- 합성향료, 이산화규소, 감미료,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착색료, HPMC, 카르복시메틸셀룰로스 사용 X

- 미국 FDA, NDI에 등재되어 안정성을 인정받은 락티움 원료만 사용

복용 방법

- 하루 한 정을 취침 30분~1시간 전에 섭취

바디닥터스 락티움 부작용

- 바디닥터스의 락티움 자체의 부작용은 없지만, 락티움이 우유에서 추출한 성분이기 때문에, 유당불내증, 우유 알레르기가 있을 경우 섭취에 주의를 기하셔야 합니다.

바디닥터스 락티움 가격

2021년 1월 10일 기준, 3+1 인터넷 최저가 191,700원

바디닥터스 락티움 후기

- 요즘 밖에도 못 나가고 집에만 있어서 잠을 잘 못 잤는데, 검색해보다가 바디닥터스 락티움을 찾게 되었고, 무엇보다 성분이 착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배송받은 이후로 하루에 한알씩 계속 먹는 중인데, 신기하게 금방 잠이 들어서 좋았어요.

 

- 최근에 잠을 제대로 못 자는데 락티움이 좋다고 추천받아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포장이 꼼꼼하게 되어있어서 좋았고, 알약 크기가 크지 않아서 목 넘김도 좋았어요. 

 

- 요즘 계속 자다 깨다를 반복 해서 락티움을 사봤어요. 화학첨가물이 없어서 믿고 샀는데, 확실히 먹고 잠을 잘 자니까 스트레스도 덜 받고 컨디션도 좋아지는 기분이랑 요즘엔 언니랑 나눠먹고 있어요

 

- 엄마가 잠을 못 주무셔서 좋은 성분의 락티움을 찾아다녔는데요. 다른 락티움들은 화학 부형제가 많이 들어가서 꺼리게 되던데 여기 락티움은 그런 게 없어서 안심하고 살 수 있었어요. 엄마가 먹어보고 알약 작아서 먹기 편하다고 하시네요. 성분이 좋아서 장복해도 좋을 거 같아요.

 

- 항상 졸린 것 같으면서도 막상 누우면 정신이 말똥말똥해서 못 잤는데, 바디닥터스 락티움 먹으니까 제 시간에만 누우면 잠이 솔솔 잘 오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