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정보

엔젤링톤업팩트 후기 모음

by 빌리키드 2021. 1. 10.
반응형

핵심 포인트

- 풍부한 보습성분! 눈으로 보이는 엔젤링 볼륨 에센스 71% 함유

- 입체감이 다른 피부, 엔젤링 광채로 리얼 보습 광채와 리얼 보석 광채를 한 번에!

- 새로운 빛의 시그니처 엔젤링 아트로 어떤 톤에도 내 피부처럼 찰떡같은 컬러

엔젤링톤업팩트 가격

2021년 1월 10일 기준, 본품 x 2 + 리필 x 3 + 엔젤링 에센스 + 퍼프 3개

-> 인터넷 최저가 65,410원

엔젤링톤업팩트 후기

- 바르자마자 피부톤이 드라마틱하게 바뀌진 않았지만, 시간이 흐르니까 피부가 뽀얗고 깨끗해 보여요

- 너무 번들거리지도 않고, 하루 종일 화장이 무너지지 않아서 너무 좋네요

- 요즘처럼 마스크 쓸 때 사용하기 좋아요. 적당한 톤 업에 가볍게 바르기 좋네요

- 커버력은 살짝 아쉬운데 톤 업 효과가 좋아서, 톤 업 팩트라고 할만하네요. 건조한 날씨에도 피부가 안 땅겨서 좋네요.

- 저는 스킨로션 말고는 다른 화장품을 안 바르는 편인데, 처음 발랐을 때는 얼굴이 동동 뜨는 거 아닌가 걱정했는데 시간이 지나니까 자연스러운 얼굴색으로 바뀌어서 너무 신기했어요.

- 발림성이 두껍지 않아서 너무 좋네요.

- 너무 좋고, 색도 화사해서 앞으로는 이것만 쓸려고요.

- 우연히 알게 된 팩트인데, 진짜 몇 년째 너무 잘 쓰고 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