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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신차 정보 기술 - 자동차 CVT 개량 하이브리드 기술

by 빌리키드 2020. 6.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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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피니티 자동차

CVT개량으로 EV를 10% 이상으로

CVT를 큰 폭으로 개량 2020년에는 EV를 10% 이상으로 소형차 Sift는 단순하게는 진행되지 않는다. 3리터 Car를 1~2년 이내에 상품화. 2020년에는 어떤 차에도 하이브리드 기술이 실린다. 미국도 포함해, 세계적으로 소형차 시프트가 일어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저는 10년 이상 미국에 살았던 적이 있습니다만, 그 경험으로부터 말하면, 작은 차는 미국의 풍경에 맞지 않습니다. 과거에도 몇 번이나 소형차 시프트가 일어났던 적이 있습니다만, 열기가 식으면, 또 큰 차 쪽으로 돌아가는 일의 반복입니다. 확실히 단기적으로는 작은 쪽으로 시프트 할지도 모릅니다만, 긴 기술개발의 방향을, 일시적인 현상으로 잃어버리는 것은 좋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미국 이외의 시장에서는, 타사가 인도의 초저가격차 시장으로의 진입을 주저하는 가운데, 닛산은 현지 기업과의 제휴로 참가할 방침을 내세웠습니다. 현지에서 요구되고 있는 초저가격차의 개발ㆍ생산에는 유저의 요구가 어느 정도인가를 잘 아는, 현지 기업의 힘을 빌려 대응하는 편이 좋습니다. 일본인의 감각으로 개발하면, 아무래도 비싸고, 멋진 것이 되어 버립니다. 자동차에서의 CO2 개선에서는, 우선 가솔린 엔진의 개량이 과제가 됩니다. 직분화, 배기량의 다운사이징, 마찰 손실의 절감, ldling Stop, 에너지 회생 등, 다양한 기술의 축적입니다. 하나의 기술로 해결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게다가, 효율이 향상하는 만큼, 점점 개선폭은 작아집니다. 닛산 그린 프로그램에서, 소배기량의 엔진에 과급기를 조합해, 3리터의 가솔린으로 100km 주행이 가능한 3리터 자동차의 상품화를 표명했습니다. 연비의 측정 모드가 바뀌었으므로, 3리터 자동차라는 명칭은 고치지 않으면, 안 될지도 모릅니다만, 개발은 진행하고 있습니다. 단지, 구체적인 배기량 등에 대해서는, 현 단계에서는 분명히 할 수 없습니다. 1~2년 이내의 상품화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같은 그린 프로그램에서는, 4기 통 이하의 엔진에서는 직분화, 그보다 위의 엔진에서는 밸브 리프트ㆍ작동각 연속 가변 기구 WEL의 탑재를 진행시켜 연비를 향상하는 것을 표명했습니다만, 이 방침도 변함없습니까? 상품화가 가까워지고 있으므로, 명확하게는 말씀드릴 수 없습니다만, 기본적인 방침은 변함없습니다. 변속기도 연비에는 크게 영향을 줍니다. 유럽이나 미국에서 보급하고 있는 DCT에 대한 대처는? 당사에서는 배기량 3.5리터의 엔진까지 CVT와 조합함으로써, 연비를 향상하고 있습니다만, 고속 주행에서는 전달 효율이 좋지 않은 점 등의 난점이 있는 것도 알고 있습니다.

 

오늘은 자동차 CVT 경량화 기술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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